HOME >NEWS >“반도체 겨울 다시 오나” SK하이닉스株 6% 급락

“반도체 겨울 다시 오나” SK하이닉스株 6% 급락

2024-11-25 07:16:05

그러나 때로는 진부하리라 여겨지는 옛말이 가슴에 딱 와 닿은 경우도 있다.

처음 게임에 빠졌던 당시를 그리워하는 유저들의 수요가 계속 있기 때문이다.14일 게임업계에 따르면 장수 인기 게임을 2000년대 중후반 버전으로 ‘되감기하는 움직임이 이어지고 있다.

“반도체 겨울 다시 오나” SK하이닉스株 6% 급락

엔씨소프트는 2020년 인기 게임 ‘아이온의 초창기 버전인 ‘아이온 클래식을 공개해 현재까지 서비스를 이어오고 있다.출시 당시처럼 월정액 이용권을 구매해야 게임을 원활히 즐길 수 있는 ‘월정액 방식을 채택한 것도 특징이다.아이온 등 현재 엔씨소프트의 대다수 시리즈에서 채택한 ‘자동 전투 시스템이 없어 플레이어가 스스로 모든 플레이를 해야 한다.

“반도체 겨울 다시 오나” SK하이닉스株 6% 급락

즐길 수 있는 콘텐츠나 게임 시스템.엔씨소프트는 또 다른 자사 대표작 ‘블레이드 앤 소울의 클래식 버전인 ‘네오 클래식도 올해 출시할 것으로 전망된다.

“반도체 겨울 다시 오나” SK하이닉스株 6% 급락

선택할 수 있는 캐릭터의 수도 제한돼 있다.

스마트폰에 적합하게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해당 게임은 일주일 만에 누적 100만 다운로드를 돌파했고.어떻게 보면 별다른 의미가 없는 것처럼 보이지만.

단지 두 조약 간의 차이는 조선이 독립국임을 청나라가 인정한다는 내용이 강화도 조약에는 없는데.무엇보다도 시모노세키 조약의 1조는 이러한 주장을 무색하게 한다.

근대화 프로젝트를 주도했던 세력과 식민지화를 주도한 세력이 다르기 때문에 두 논쟁은 다른 듯하지만.일본·중국·러시아가 물고기(조선)에 낚싯대를 드리우고 있다.